본문 바로가기
놀이야

어린이집 유치원 어버이날 상장 아낌없이 주는 나무 상 / 비타500 스티커 만들기

by 윤스mom 2023. 5. 2.
반응형

어버이날

어버이날은 부모님께 감사와 경의를 표하는 날로 많은 문화권에서 이 날을 기념한다고 합니다.

일반적으로 어버이날은 엄마와 아빠를 모두 기념하는데, 일부 국가에서는 각각의 부모를 위한 별도의 기념일을 가지는 곳도 있다고 해요.

어버이날은 부모님에 대한 감사와 사랑의 느낌을 전하기 위한 여러 가지 방법으로 기념되죠.

많은 사람들이 부모님에게 선물을 주거나, 감사의 편지를 쓰거나, 카드를 보내거나, 함께 시간을 보내며 가족의 양식을 즐길 수 있는 식사를 마련하기도 하고 이외에도, 일부 지역에서는 공식적인 행사나 축제가 열리기도 한다고 하네요.

어버이날은 부모님과의 관계를 더욱 강화하고, 그들이 우리 삶에서 놀라운 역할을 하고 있다는 것을 다시 한번 상기시키는 좋은 기회입니다.

 

어버이날 상장 만들기

가족의 달 5월이 왔네요^^*

5월을 준비하기 위해서는 4월부터 많은 생각과 고민 준비들이 필요한 것 같습니다.

많은 유치원, 어린이집 어버이날 이벤트들이 있겠지만 그 중에서도 가장 좋은 것은 마음을 전달 할 수 있는 특별한 선물 준비가 아닐까해요.

효도 쿠폰도 있고 대형 카네이션, 카네이션 머리띠, 비타민음료 등등 많은 것들이 있네요~

오늘 공유하고자 하는 것은 어버이날 상장 만들기입니다.

어린 영아반 아이들은 작성된 작성된 상장의 자신의 이름 옆에 손도장 하트나 입술도장 또는 예쁜 사진을 넣어주면 좋을 것 같아요.

5세정도 되면 자신의 이름정도는 적어도 되겠죠?^^

6세, 7세라면 제목이나 내용을 적게 해 주어도 좋을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전 깔끔한게 좋기는 하지만 하트스티커로 상장 꾸미기를 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아참, 용지는 꼭 두꺼운 상장용지까지는 아니더라도 180g 용지로 사용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아무래도 용지에 따라 느낌이 달라지니까요^^*

 

파일은 사진 밑에 공유드릴게요.

폰트는 네이버 무료폰트 훈 솜사탕입니다.

필요하신 분은 두 가지 모두 다운 받으시면 됩니다~

어버이날상장.hwp
0.44MB
HoonJunglebookR.otf
0.46MB

 

비타500 스티커 만들기

좀 지난 활동이기는 하지만 오래되어서 이제 많이들 안하니 다시하면 새로울거에요^^*

 

빈 칸에는 아이들 사진을 넣어주시면 좋고 유통기한에도 편집해서 원 명이나 센스있는 작명해서 넣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편집할 수 있는 파일도 함께 첨부할게요~

분주하고 바쁜 5월이지만 모두 모두 화이팅하시고 노고만큼 모두 행복한 5월 되시길 바랍니다~

어버이날 비타500.hwp
0.52MB

 

728x90
반응형
이 링크는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라 일정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