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육 및 평가인증자료/어린이집평가제지표

입소신청서 / 신학기 준비사항 / 유치원 어린이집 입학원서 / OT 준비사항

by 윤스mom 2020. 12. 17.
반응형

신학기 준비사항 / 입소신청서

새학기 준비 및 오리엔테이션을 준비 서류 중 하나인 입소신청서를 소개해드립니다.

예전에는 부모님 학력이나 직업이 기재되기도 했었는데 이제는 그런 것 없이 필요한 인적사항만 기록하게 되어있어요.

 

내용은 빠짐없이 기록하면 되고

입소신청서의 경우 180g 정도의 종이로 인쇄하는 것이 좋은 것 같아요.

입소신청서의 경우 오리엔테이션때 배부하기도 하고

미리 입소신청서를 배부하고 오리엔테이션때 받기도 해요.

 

개인적으로는 요즘엔 인적사항이 전산화 되어있다보니 오리엔테이션날 모든 서류를 일괄배부하고 받는게더 편리하더라구요.

 

어떤 방법이든 원의 상황에 따라 운영하시면 될 것 같아요.

 

어린이집 유치원 입소신청서에 있는 아이 사진 부착란의 경우 요즘엔 사진관 가서 사진을 잘 찍지 않기 때문에 부모님들이 붙이는 것보다 파일로 받아서 어린이집에서 일괄로 붙이는게 더 효율적이더라구요.

 

안그러면 붙인 아이들, 안붙인 아이들 다 분류해야하고 달라고 해야하고 등등

 

그래서 전 스마트알림장이나 홈페이지, 밴드, 메시지 등등의 매체를 통해 아이 사진을 받습니다.

그리고 라벨지나 인화지에 일괄 인쇄해서 교사들이 붙이도록 하는게 더 빨리 일이 진행되더라구요.

 

 

 

파일첨부는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 합니다.

아래 링크 해놓도록 할게요^^*

 

어려운 시기지만 화이팅 하시길 바라며~~

 

 

어린이집입소신청서 / 유치원 어린이집 입학원서

#어린이집서류 #신인생서류 #유치원서류#입소신청서 #입학원서 #신학기서류 #입소신청서내용 #신학기준비#...

blog.naver.com

 

728x90
반응형
이 링크는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라 일정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니다

댓글